본문 바로가기

IZ*ONE ⋆⋅☆⋅⋆

아이즈원(IZ*ONE) 1월중 컴백

아이즈원의 컴백소식이 들려온다
매스컴이 전하는 소식에 따르면 CJenm측이 작년 조작사태후 잠정중단했던 아이즈원의 거취에 관해 각 개별 멤버들의 소속사들과 협의한 끝에 활동을 재개하기로 합의 했다고 알려왔다 한다.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다.
엑스원에 대해서는 소속사간 합의가 되지 않아 결국 해체하기로 최종 결정이 났고 각 엑스원 멤버도 자체 영상으로 작별인사를 띄우고 있는 모양새다.

그런중에 아이즈원의 활동재개방침이 공평성 논란이 있는것도 사실이지만 이미 대중적으로 폭넓은 팬덤을 갖고 있고 아이즈원의 활동 기간도 2021년으로 1년 남짓 남지 않은점을 예로 들었으나 아이즈원 활동 불발시 각 멤버들이 받게될 데미지도 고려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미 CJenm측이 투표조작으로 인해 불이익을 받게 된 연습생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발표한 만큼 후속조치에 말썽없이 깔끔하게 정리해주기를 바란다.

아이즈원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입장에서 바라봐도 아이즈원의 활동재개방침에 잡음이 없을수 없다는 것은 알고있지만 Cj측이 보다 적극적으로 사태를 수습하길 바란다.

아이즈원을 잊지 못하는 많은 팬들이 아이즈원의 음악과 활동을 기다리는 만큼 작년 11월 발표 예정이었으나 미뤄졌던 '블룸아이즈' 앨범과 신곡 '피에스타'가 기대되며 특히 이채연과 권은비 멤버의 춤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며 그녀들의 1월 컴백을 간절히 기다려본다.

늘 아이즈원을 지지하고 응원 합니다
I always support and cheer Iz*one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