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Z*ONE ⋆⋅☆⋅⋆

침묵중인 아이즈원(IZ*ONE) 멤버 최근 근황, 혼다 히토미(Honda Hitomi, 本田仁美, ほんだ ひとみ)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의 결과에 궁금증을 갖은 한 시청자의 의문이 가져온 여파로 인해 수사에 착수한 경찰, 그리고 결국 조작을 시인하고 구속된 CJMNET PD.
그로 인해 애꿎은 아이즈원도 활동을 중단 당하고 말아 지난 두 달간 많이 안타까웠다.
그런 와중에 단 한명의 근황도 알려지지 않아 참 아쉬웠는데 들리는 소문으로는 각자의 집에 있을 것이다 숙소에 있을것이다 의견이 분분하였다.
그때문에 아이즈원 멤버들이 더욱 보고싶고 많이 그리웠는데 드디어 아이즈원 멤버중 한 멤버의 근황이 포착되었다.
아이즈원의 한사람인 일본인 멤버 혼다 히토미가 공항에 나타난 것!
크리스마스 직후인 지난 12월 26일 개인 일정차 일본으로 출국하기 위해 공항에 모습을 나타내게 된 것이다.
핑크색 털코트에 빵빵한 만두를 담은듯한 볼의 환한 미소로 공항을 밝게 비춘 큐티 히짱..

얼마전 CJ사장이 언론에 물의를 빚은것에 사과하며 빠른 시일내에 아이즈원의 컴백을 도울 것이고 피해를 본 탈락 연습생에게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발표했기에 아이즈원의 모습을 볼수 있게 될 수도 있다는 기대감도 있어서 그간의 아이즈원에 대한 그리움과 설레임에 히짱의 최근 모습은 매우 반가웠다.

개인적으로 연출진과 소속사의 푸시로 데뷔를 하게 된 아이즈원의 멤버가 있다해도 기선출된 멤버 개인에게는 잘못이 있다 여기지 않는다.
그저 어서 빨리 아이즈원이 팬들 곁으로 돌아오길 바랄뿐이다.

 

늘 아이즈원을 지지하고 응원 합니다
I always support and cheer Iz*one


Pinterest